사진가이드

0환~1환까지 사냥 & 아이템 파밍 및 버리면 안되는것들.(가이드 아님 주의)

컨텐츠 정보

본문

음 몇몇 유저분들이 어떤 아이템을 쓰고 어떤아이템을 버리는지 정보가 없다고 하시는분들이 있어서 몇자 끄적여볼게요.


일단 후원을 하지 않으시는 분들(저도 안했어유)은 어떤 아이템을 버리고 가지고 있어야할지,


또 사냥은 어떻게 해야할지 어려워하시는분들이 보이는데 틈틈히 알려드리긴 하지만 혼자 알려드리기엔 역부족이라..


일단 0차~5차승급까지는 두루마리퀘스트 하시면 쉽게 찍으실거에요, 기타 퀘스트 재료 파밍 및 습득처는 아래에 있는 글들 참고하시면 될겁니다.


이제 5차부터 9차승급까지는 두루마리퀘스트를 하더라도 경험치가 많이 부족하실거에요.


리마서버에는 일일컨텐츠가 존재합니다.

1. 천명 (유저의책 - 퀘스트 - 압록강)

2. 무한의탑 (부여남쪽 5차승급 이상부터 가능 쿨타임 약 23000초? 접속해제하면 이 쿨타임이 안돌기때문에 일일컨텐츠가 하기는 좀 뭐하네요)

3. 5차~9차 전우치인던 (유저의책 - 인던 - 전우치마을)

4. 6~9차 구미호인던 (유저의책 - 인던 - 구미호마을)

5. 6차~9차 한성지하감옥 (유저의책 - 사냥터 - 한성지하감옥)

6. 남북전쟁 (4차승급이상 가능? 이건 정확하지 않네요 참여시 전장의증표를 줍니다)

7. 지켜라부셔라 (주막 앞 성문이) 6명이상 모여야 참여가능 


여기서 무탑과 구미호와 한성지하감옥은 일일던전이지만 데미지가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이라 고차수분들이 깨주시는방법뿐이 없어요.

사자후를 통해 가실분을 찾습니다 그럼 그때 참여하시면 되요.

만약 오늘 저녁까지 못가셨다면 사자후로 구해보세요 없으면 어쩔수없 ..


지켜라 부셔라는 제가 예전에 쓴 공략글이 있었는데 그거 다시 재업해주실수 있는지 물어보겠습니다.

다시 쓰기엔 너무 힘들어서..


위와같은 일일컨텐츠는 저차수에 상당히 도움되는 억경을 주며 남북전쟁을 참여하면 받는 보상으로 전장의증표는

7개를 조합하면 황금요강으로 변합니다.

옛 사슴굴 위치로 가셔서 사용하면 휴식경험치를 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일일컨텐츠도 참여하시며 성장하시고 5-6차는 유저의책에 있는 사냥터에서 필요한 억경을 채굴하시면 됩니다.


문제는 7차부터인데, 다들 솔플로 많이하시는것 같아요.

도삭산 , 예맥등 ..

하지만 7차~8차는 강시사냥이 효율적이에요 (만약 8차가 많다면 격전지사냥도 좋습니다.)

사냥방법을 알고있는 유저분들이 많으니 한번 물어보시면 좋아요 추천 최소인원 4명 권장


그렇게 강시사냥으로 몇시간 하시다보면 8차도 금방이고 바로 격전지로 가셔도 되고 솔플보다 훨씬 빨라요.

또한 몇몇 인던제외&필드사냥시 도사와 함께 그룹하고 사냥시 20%추가 억경지급이 있으니 더 도움이 되실겁니다.






아이템에 관련하면 다들 매 짝수에 출현하는 보물선 많이들 잡으실건데

거기서 나오는 아이템들 대부분 판매하시는것 같더라구요.

판매하시면 안되는 아이템들좀 정리해드리면..


백룡의결정,흑룡의결정,강화석,레이드입장권(이건 추후에 황제암살레이드에 사용됩니다 구현중),보무의목걸이

바람제일식갑옷(주),북방비룡아이템류(이건 황금템으로 제작 가능한데 선택사항입니다. 삭제하셔도 되요)

지금 생각나는건 이정도 있겠네요.


결정류,강화석은 쇄자황금갑옷을 만드는데에도 쓰이고 거의 모든 아이템 조합에 쓰입니다. 통포로 파는건 이제 필요없으신분들이 파는거라

따라서 파시면 안되요. (일부 보스레이드 드랍 및 인던보스에서 드랍)

보무의목걸이도 대부분 판매하시는데 승리의증표 및 생명의귀걸이 제작에 요긴하게 쓰이니 꼭 고급금고에 넣어두세요.

전 아직도 가끔 보물선에서 보무의목걸이 먹으면 기분이 좋아요.. 승증하나 더 제작해야하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필수적으로 조합해야 하는 아이템은 

쇄자황금갑옷(주) , 생명의귀걸이(이건 좀 천천히 하셔도되요), 승리의증표 이 3가지를 목표로 하시고 플레이 해보세요.


또 도사 직업군을 제외한 직업은 용무기를 9검까지 띄우셔야 해요.

12지신 용굴에서 은나무가지를 구하시고, 주막 비서상인에게서 얼음을 구매한 뒤 북극대장간 백의장인에게서 강화가 가능합니다.

확률이 높은편은 아닌데 용무기라는게 원래 그렇잖아요 ..?

실패하면 용무기(손상)+용무기손상수리비서 가 필요합니다. (shift+i로 조합)

용무기손상수리비서는 리마의상점에서 통합포인트로도 구매가능하지만 (좀비싸요)

7차승급이상 입장가능한 배선실 마지막보스 고래에서도 자주드랍되고, 어제 건의하여 홍보보상에서도 얻을수있게끔 시스템 되어있습니다.


용무기를 9봉까지 띄우셨다면 암흑류로 오염을 시켜야하는데요..

두가지 갈림길이 있습니다. 통합포인트 150,000원짜리 도박을 하느냐?(30프로확률)

400,000원짜리로 100프로 성공을 하느냐.. 이건 여러분의 선택이기 때문에 따로 의견 드리지 않을게요.


이렇게 무기류는 암흑류 오염을 목표로 하시고,

가장 중요한 바람황룡교환권 과 9차 첫환생을 하면 주는 쇄자교환권을 얘기드릴게요.


쇄자황금갑옷을 제외한 쇄자황금류는 본바람과 같이 북방템으로 조합합니다.

헌데 갑옷은 달라요. 바람황룡갑옷으로 조합을 하는것이기 때문에 꼭! 바람황룡갑옷을 받아주세요.

안그러면 진짜 고생하실겁니다. 바람황룡조합이 재료도 재료인데 성공확률이 높지가 않아요..


9차1환생때 주는 쇄자교환권은 내가 지금까지 만든 쇄자황금류가 없다면 방패가 제일 효율이 좋습니다. 체력마력 및 방어력

옵션이 제일 나아요.


일단 급하게 생각나는대로 몇자 끄적여 보았는데, 추가적으로 문의하실게 있다면 언제든지 질문주세요

댓글로 남겨주셔도 됩니다.~



관련자료



최근글


새댓글